반응형

 이 글은 네이버 카페 '안티페미카페'에 있는 펌글로 '여교사들의 교권이 무너져야 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글(디시 펌글)에서 가져온 것이다.

 

https://cafe.naver.com/manpowers/107813

 

여교사들의 교권이 무너져야 하는 이유

자기 할일도 제대로 안하는 여교사들이 누굴 가르치겠다는건지 ㅋ

cafe.naver.com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neostock&no=4200815 

 

다음은 그 내용이다.

 

1. 5시퇴근에서 유연근무제로 4시반 퇴근으로 바뀜

2. 조퇴낼때 사유없이 조퇴가능 + 상급자에게 구두보고 없음 ㅋㅋㅋ 이런분위기 만든게 전교조의 공 ㅋㅋ 덕분에 금요일 2 3시이후에 학교에서 교새 얼굴보기 힘듬

3. 육아휴직 뿐만 아니라 육아시간까지 따로 있어서 애있는 교새면 일년내내 무한 조퇴 가능

4. 자기들이 수업해야하는 체육수업들도 수업권 없는 스포츠강사에게 다 토스함 ㅋㅋㅋ 교새는 자기 교실에 박혀서 안나옴

5. 교장이 업무지시를 해도 말투만 기분나빠도 갑질신고 한다고 지랄함 ㅋㅋㅋ 지들이 애들 학부모한테 당하는거 지들도 똑같이 함

6. 초임 4천 가까운 연봉 ㅋㅋ 7 8년차만 되도 연봉 5천 넘어감

7. 자기들이 응당 해야하는 부진아 지도 하고도 기초학력반 만들어서 시간당 3만원 넘는 수당 가져감

8. 자기들 학교 근무시간중 출장 등으로 빈 교실 보결 들어가도 보결수당 받음

9. 수요일에 문화체험의날 같은거 만들어서 출장내고 놀러나감

10. 업무 많다고 징징대지만 실상은 교육계획 평가 다 스쿨마스터 돌림 ㅋㅋㅋ 그외 업무도 인디스쿨에서 다운받아와서 해결

11. 근무공간이 다른사람없고 학생들과 자기만 있는 교실이라 거기서 뭔짓해도 모름 ㅋㅋ

12. 코로나 시국 원격수업때 과제제시형으로 다운받은 문제지 몇장 인터넷에 올려놓고 하루종일 놈

13. 간단한 공문처리 및 지출품의는 교무행정사가 해줌

14. 아동학대가 무섭다지만 50만이 넘는 교사들 중 실제로 아동학대 유죄판결 받은 교사는 얼마 되지도 않음 ㅋㅋ 실제 아동학대 고소당해도 경찰 검찰이 진짜 심각한 사안만 기소하지 지들이 말하는 일상적인 상황은 그냥 넘어감

15. 학부모 민원이 무섭다지만 국가에서 세금으로 퇴근이후 연락 못받게 안심번호까지 운영해줌 ㅋㅋ

16. 원래 방학때는 한명씩 돌아가면서 당직이라도 섰는데 요즘은 그것도 안하고 풀로 놈

17. 애들 돌보기 힘들다고 상담교사 배치해줬더니 이제 그사람들 일없다고 욕함 ㅋㅋ 이제는 생활지도전문 교사 배치해주라고 함

18. 지들이 애들 돌보지도 않을거면서 늘봄학교 들어온다고 나라 욕함 ㅋㅋㅋ 이유는 돌봄선생이 정교사 취급 받는게 싫어서

19. 여초답게 회식은 매우 적으며 카페회식같은것도 많이 함 ㅋㅋ 학교 친목회도 그런거 필요없다고 없애는데 많음 ㅋㅋ

20. 그 외 각종 학교 잡역들은 행정실에서 해주거나 용역맡김

21. 중간 기말고사도 안봐서 애들 학력 쌩까고 지들 편한대로 수업 가능


이상 교캉스 즐기는 현직 초등남교새의 내부고발임 ㅋㅋ 방학인데 애들 운동부 지도땜시 출근중이다 ㅎㅎ

 

이 글은 현직 초등학교 남교사가 작성한 글이고 이 글 대로라면 그동안 초등학교 교사들의 고충 토로는 침소봉대이니 신경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반응형
Posted by skywalker222